Customer makes KTL

미션 · 비전

  • 글로벌 기관을 목표로 비전 2020 중장기 발전전략 수립
    VISION

    최고 기술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엔지니어링 컨설팅 기관

  • 시험인증과 기술지원을 통해 국가의 산업 경쟁력 및 국민의 삶의 질 향상

    • Top
    • Reliable
    • User-friendly
    • Specialist's
    • TotalServices
  •  
  •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4대 전략목표 및 8대 전략과제 도출

    Dribing Global Business (글로벌 비즈니스선도)
    • 국내 1위
      단위사업 확대
    • 기존사업 역량
      강화
    • 공적 기능 강화
    Expanding Biz Portifolio (고부가가치 사업포트폴리오 구축)
    • 지역별 특화사업
      강화
    • 국가안전·품질
      인프라 제고
    • 내실 있는
      해외사업 추진
    Creating Customer Value (고객가치경영)
    • 동반성장 사업
      강화(K-star)
    • 고객중심
      프로세스 혁신
    • 청렴·윤리경영
      수준 향상
    Sustaining Innovation (지속적인 경영 혁신)
    • 소통과 상생의
      조직문화 구축
    • 재무·예산
      관리체계 고도화
    • 성과·역량중심
      경영시스템 구축
  • 정보담당자
  • 경영혁신실 박창준
  • cjpark@ktl.re.kr
  • 055-791-3221

현재 페이지의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