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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외자 공고(진주) 제2018-1호 온습도챔버(Temperature & humidity chamber) 상세보기 표
외자 공고(진주) 제2018-1호 온습도챔버(Temperature & humidity chamber)
  • 구분입찰
  • 담당부서총무자산실
  • 작성일2018-02-01

우편번호 : 52852

주소 : 경남 진주시 충의로 10(충무공동)

홈페이지 : http://www.ktl.re.kr

 

 

소액 외자(물품) 공고

ㆍ입찰공고번호 : 외자 공고(진주) 제2018-1호

ㆍ공 고 명 : Temperature & humidity chamber

ㆍ입찰마감일시 : 2018. 02. 12. 10:00

이 입찰 설명서는 한국산업기술시험원에서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총무자산실 오원규 행정원(055-791-3166)

○ 사양담당 : 의료기기연구센터 김기영 주임연구원(02-860-1638)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액 외자(물품) 공고

외자 공고(진주) 제2018-1호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8. 02.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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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계 약 방 법 : 소액외자(기술검토 진행)

1.2 입 찰 건 명 : 온습도챔버(Temperature & humidity chamber)
1.3 입 찰 방 법 : 전자입찰

* 다만 외국인(국외) 입찰자는 직접 또는 우편 입찰이 가능합니다.

1.4 입찰(개찰)일시 : 2018/02/12 11:00

1.5 납 품 기 한 : Within 3months after receipt of L/C

1.6 추 정 가 격 : ¥2,400,000

* 투찰시, USD로 환산한 금액으로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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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입찰(개찰)일시 : 2018/02/12 11:00

2.2 입찰방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2.3 전자입찰서제출 개시일시 : 2018/02/01 22:00

2.4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시 : 2018/02/12 10:00

2.5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 견적서 제출 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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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른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자로서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3.1.1. 외자분야 등록자

3.1.2. 외자물품 견적대상과 동종의 물품이 등재되어 있는 물품분야 등록자

3.1.3. 국외소재업체 등록자

3.2.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본청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2.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3.3.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견적 및 구매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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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 견적서 유효기간: 개찰 후 90일 이상

4.2. 견적통화

4.2.1. 입찰대상(물품이나 용역)이 외국에서 공급되는 경우

4.2.1.1. 주장비 및 부속장비 모두 외국에서 공급되는 경우 : 입찰가격은 외국 통화로 견적하여야 합니다.

4.2.1.2. 주장비는 외국에서 공급되고 부속장비가 국내에서 생산 또는 공급되는 경우 : 입찰가격은 주장비는 외국 통화로, 부속장비는 원화로 견적하여야 합니다.

4.2.1.3. 주장비 및 부속장비에 대한 명세는 '구매규격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4.2.2. 입찰대상(물품이나 용역)이 국내산인 경우: 입찰가격은 원화로 견적하여야 합니다.

4.2.2.1. 주장비는 국내산 입증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3. 인도조건: 지정장소 운송인 인도(FCA)

4.4. 도착항 및 납품장소(최종도착지)

- 도착항: 인천공항

- 납품장소(최종도착지) : (42716)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서공단로 46-17 신기술산업지원센터 4층, 한국산업기술시험원

4.5. 납품기한

4.5.1. 국외 공급물품: 신용장 개설 후 3개월 이내 선적, 국내에서 공급되는 물품은 계약 후 3개월 이내 납품

4.5.2. 설치 및 시운전 조건일 경우에는 계약 후 또는 신용장 개설일 이후 일 이내 설치 완료(이 경우의 지체상금 기준일은 수요기관이 발행한 설치 인도 확인서의 일자에 의합니다)

4.6. 분할납품: 불허

4.7. 검사: 제작자 검사

4.8. 대금 결제조건

4.8.1. 신용장 수령 후: 계약금액의 90 % 지급

4.8.2. 선적 후: 송장 금액의 % 지급

4.8.3. 무하자 인수통보 후: 계약금액의 % 지급

4.8.4. 설치 시운전 완료 후: 계약금액의 10 % 지급

4.8.4.1. 설치 시운전 조건부 계약이나 DTE 인도조건일 경우에는 수요기관의 설치 인도 확인서 발행 후 물품대금이 지급됩니다.

4.9. 하자담보책임기간 및 하자보수보증금액

4.9.1. 하자담보책임기간: 24 개월

4.9.2. 하자보수보증금액: 계약금액의 5% (증권 대체)

4.10. 중량 및 선적항 선정

4.10.1. 중량(용적) 표기: 국외에서 공급되는 물품인 경우에는 각 품목에 대한 총 중량과 용적을 계산하여 견적서에 정확하게 표기하여야 합니다.

4.10.2. 미국에서 선적되는 항공운송의 경우 선적항은 반드시 로스앤젤레스(LAX), 뉴욕(JFX/NYC), 샌프란시스코(SFO), 시카고(ORD/CHI) 공항 중에서 선택하여야 합니다.

4.10.3. 미국 외 다른 국가에서 선적되는 경우에도 선적항은 물품이 선적될 국가 안에서 잘 알려진 국제공항 중에서 선정하여야 합니다.

4.11. 위험물 표시

4.11.1. 물품이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규정에 의한 폭발물, 가스, 인화성 물질, 독극물, 방사능 물질 등 위험물이거나 일부가 포함되어 있으면 견적서에 그 내용과 등급을 표기하여야 하고, 선적 시 운송업자에게 위험물품 하주(荷主) 신고서(Shipper's Declaration for Dangerous Goods)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11.2. 해상운송의 경우에 위험물 또는 산적화물(bulk cargo), 장대품 등으로 컨테이너에 적재할 수 없는 특수화물은 견적서에 이를 상세하게 적어야합니다.

 

5. 견적서 부속서류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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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 제출서류

5.1.1. 견적제출 품목의 상세규격서(Specification): 온라인제출

5.1.2 제안서 : 온라인제출

* 제안요청서 참조

5.1.3. 규격 증빙자료(견적제출 규격 제원이 표시된 카탈로그 등) 또는 기타 요구 서류: 온라인제출

5.1.4. 견적금액 또는 최종 계약대상 금액에 대한 세부견적서(구성품이나 서비스비용에 대한 각각의 금액을 기재하여 제출)

5.1.4.1 견적금액과 세부견적서 금액이 상이할 경우는 견적금액이 우선합니다.

5.1.5. 제조자증명서(제출 생략)

5.1.6. A/S계획서(제출 생략)

 

6. 제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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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1. 위 5.1.의 제출서류는 개찰후 나라장터를 통해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제출합니다.

이 경우 원활한 구매추진을 위해 후순위 입찰자 모두에게 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제출 대상 별도 통보).

6.1.2. 입찰 시에 제출하는 것도 가능하며 개찰 후 요구기한(2017.04.23. 15:00)까지는 제출하여야 합니다.

6.1.3. 요구기한 내 제출하지 않거나 기한을 경과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부적합처리 됨을 유의하여야 합니다.

6.1.4. 4.1의 제출서류는 "조달업체업무 - 외자 - 투찰관리 - 입찰서 부속서류 제출" 메뉴에 첨부하면 됩니다.

6.1.5. 6.1.5.의 제조자증명서와 6.1.6.의 A/S계획서 제출 대상일 경우에 본 서류는 입찰서 평가 후 낙찰예정자가 제출합니다. 이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에는 부적합 처리됩니다.

6.1.6. 외국인(국외) 입찰자의 경우에는 6.1의 부속서류를 개찰 후 요구기한 내에 우편 또는 직접 제출이 가능하며 요구기한 내 제출하지 않거나 기한을 경과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부적합처리 됩니다.

6.1.7. 단, 공고조건에서 5.1.1부터 5.1.6의 서류에 대하여 직접(서면) 제출을 허용한 경우에는 1부로 편철하여 총 3부(원본 1부, 사본 2부)를 개찰 후 조달청의 요구기한 전일 근무시간까지 가능한한 우편으로 제출하시기 바라며, 부득이 긴급하거나 제출서류의 분량이 많은 경우 등에 한하여 직접방문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택배나 메일 또는 팩스 제출은 불가)

6.1.7.1. 국외입찰자가 입찰서류 제출만을 위임 받은 입찰대리인을 통하여 입찰서류를 조달청에 제출할 경우 대리인은 대리권한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6.1.8. 우편으로 제출하는 경우 봉투 표면에 공고번호, 개찰일시, 조달요청번호(PR.No.) 및 입찰서 "부속서류 재중"이라는 표시가 있어야 합니다.

- 우편으로 제출 시 주소: (52852) 경남 진주시 충의로 10 한국산업기술시험원오원규 행정원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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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 4.2.1의 조건을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7.2.「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 및 외자입찰유의서(Instructions to Bidders) 제18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7.3.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7. 개찰 및 계약대상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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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 개찰일시: 2018. 02. 12. 11:00

8.2. 개찰장소: 입찰집행관 업무용 컴퓨터

8.3. 평가기준에 따라 제출한 서류를 평가한 결과에 따라 걔약대상자를 결정합니다.

※ 단, 견적서에 대한 기술검토는 생략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서에 별도 명시가 없더라도 공고 규격서(규격 및 수량) 이상이 계약내용이 됩니다.

8.4. 대한민국과 체결한 자유무역협정(FTA)의 발효로 「자유무역협정의 이행을 위한 관세법의 특례에 관한 법률」에 의거 협정관세를 적용받는 물품과 그러하지 아니하는 물품이 포함된 입찰의 경우에는 입찰요약서(Summary of Bidding) 제1항에서 정한 인도조건을 기준으로 입찰가격을 평가하지 아니하고 외자입찰유의서(Instructions to Bidders) 제21조 5)항에 따라 입찰자들의 입찰가격을 상호 비교 평가합니다.

(다른 법규에 의한 관세감면으로 관세가 면제되거나 협정관세보다 세율이 더 낮은 물품의 경우는 적용 제외)

8.4.1. 대한민국과 자유무역협정을 체결한 국가가 원산지이며, 협정관세 적용을 받는 물품을 선적하게 되는 경우에는 선적서류에 원산지증명서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약 이를 제출하지 않아 관세, 부가세 등의 추가비용이 발생한다면 계약상대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8.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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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 이 공고의 모든 일시는 대한민국 표준시를 기준으로 합니다.

8.2. 이 구매 건은 계약의 성질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특정조달을 위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특례규정」을 준용합니다.

8.3. 견적서 제출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자격등록 및 견적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 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8.4. 개찰결과는 입찰 마감 후 직접 또는 우편입찰 분을 포함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공고- 외자 - 개찰결과에 공개됩니다.

8.5. 이 건 견적서 제출 설명서를 구성하는 입찰 요약서(Summary of Bidding), 기술규격서(제안요청서, 시방서, 도면 등이 첨부될 경우 이를 포함), 외자입찰유의서(Instructions to Bidders),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입찰서 작성방법에 규정된 “입찰”은 “견적서 제출”로 “입찰서”는 “견적서”로 “입찰자”는 “견적서 제출자”로 합니다.

8.6. 포장은 국제표준수출포장에 의하여야 하며, 목재포장일 경우에는 국제식물보호협약(IPPC)의 규정에 따라야 합니다.

8.7. 외자계약일반조건(General Provision For Contract) 제17조(포장면의 표시), 제21조(선하증권) 및 제28조 (운송서류)에 따라 수하주는 한국산업기술시험원으로 명시하여야 합니다.

8.8. 외자입찰유의서(Instructions to Bidders) 제2조에도 불구하고 이 공고에 따른 거래조건은 Incoterms 2010을 적용합니다.

8.9. 선적(또는 인도나 설치)이 지체되어 발생한 지체상금은 총계약금액의 10%를 초과하여도 계속 부과됩니다. 지체상금이 계약보증금액에 이르는 경우에는 계약이 해제나 해지될 수 있습니다.

8.10. 외화 입찰자와 입찰가격 전부 또는 일부를 원화로 제안한 입찰자의 입찰가격을 비교하는 경우에는 외화 입찰자의 입찰가격은 외자입찰유의서(Instructions to Bidders) 제21조에 따라 원화로 환산하여 비교ㆍ평가합니다.

8.11. 본 계약은 원화 배정금액 범위 내에서 계약체결이 가능하므로 환율 변경을 감안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2018. 02.

 

한국산업기술시험원장

(직인생략)

  • 정보담당자
  • 대외협력실 유은혜
  • grace@ktl.re.kr
  • 055-791-3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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