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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진주) 제2019-10호 실험동물(마우스 등 12종) 단가계약 상세보기 표
공고(진주) 제2019-10호 실험동물(마우스 등 12종) 단가계약
  • 구분입찰공고
  • 담당부서총무자산실
  • 작성일2019-03-12

우편번호 : 52852

주소 : 경남 진주시 충의로 10(충무공동)

홈페이지 : http://www.ktl.re.kr

 

 

내자 입찰공고

 

ㆍ입찰공고번호 : 공고(진주) 2019-10

공 고 명 : 실험동물(마우스 등 12) 단가계약

ㆍ입찰마감일시 : 2019. 3. 19. 15:00

 

이 입찰 설명서는 한국산업기술시험원에서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총무자산실 이영훈(055-791-3113)

사양담당 : 의료용품평가센터 김성종(033-760-7665)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내자 입찰공고

공고(진주) 2019-9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9. 3.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동 입찰이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1. 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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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방 법 : 일반(총액)규격가격동시, 단가총액입찰

입 찰 건 명 : 실험동물(마우스 등 12) 단가계약

계 약 기 간 : 계약 후 365일 이내

배 정 예 산 : 275,714,600(*가세 포함)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

분 할 납 품 : 가능

인 도 조 건 : 과업내역에 따름

기 타 사 항 : 공동계약 불가

 

* 기타 세부사항(상세수량 및 규격 등)은 첨부서류에 의하며 전자입찰공고서에 첨부된 조건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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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가격제안(입찰)

접수개시일자 : 2019/03/12 15:00

접수마감일시 : 2019/03/19 15:00

가격제안(입찰)방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 하시기 바랍니다.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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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등록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어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7 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1.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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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출서류

가격입찰 : 전자입찰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전자입찰로 가격입찰을 한 업체 만이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됩니다.

 

제안서 및 입찰관련 서류 : 출력된 인쇄물을 방문 또는 우편제출하고, 파일 형태의 스캔본도 E-mail로 제출해야 합니다.

 

1) 방문 또는 우편제출(*출력 인쇄본)

기술(규격)제안서 3

응찰금액에 대한 품목별 단가견적서 1(*밀봉제출)

- 제출처 : (26493) 강원도 원주시 흥업면 북원로 1397 첨단의료기기벤처센터,

한국산업기술시험원 강원분소 의료용품평가센터 김성종 연구원(033-760-7665)

* 제출마감일시 : 2019.3.19. 15:00

* 기타 제출서류 등 상세사항은 첨부된 규격서 참조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날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E-mail 제출(*스캔본)

기술(규격)제안서 1

시험원 영입현황 확인서 1

* [양식 1] 참조

*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직원이 관계된 업체에 대해서는 입찰자격을 제한하거나 수의계약 체결을 제한하고 퇴직자가 설립한 업체 및 재취업한 업체와는 2년 범위내에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 제출마감일시 : 2019.03.19. 15:00

스캔본 메일(yeunghun@ktl.re.kr)로 제출

메일로 제출하였더라도 계약담당자에게 필히 확인해야 함.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음.

 

 

담당자 정보 : 입찰 및 계약 관련 사항 문의

 

담당자 :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총무자산실 이영훈(055-791-3113)

 

* 입찰시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3-2. 입찰참가자격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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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등록장소) 조달청(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

 

2) (입찰참가자격 등록)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지역번호 없이 1588-0800, FAX: 042-472-22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이 건 입찰공고의 보증금항의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입찰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관련 조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4) (안전입찰)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제1항제1-1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오류 등으로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어려운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제1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지문인식) 이 입찰은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어려운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보증금, 계약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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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보증금

① 「신용정보관리규약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문란자인 경우, 가격등락이 심하거나 불안정한 품목 또는 기타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는 품목으로 계약담당공무원이 입찰보증금 납부의 필요성이 있다고 결정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 제재기간에 따른 다음 각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총제재기간

입찰보증금

총제재기간

입찰보증금

6개월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1년 이상~2년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6개월 이상~1년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2년 이상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입찰자가 '' 내지 ''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해야합니다.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입찰보증증권을

e-mail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납부면제)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이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의 대표자가 납부면제 대상이고 지급각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공동수급체 전원은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에 해당됩니다.

 

3)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납부하지 않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이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대신합니다.

 

4) (국고귀속 등)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8조에 따라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5) 이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조달청 내자구매업무처리규정48조의2(계약보증금), 59(하자보수 보증금)의 적용을 받습니다.

48조의2(계약보증금) 계약담당과장은 국가계약법 시행령50조제1항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51조제5항에서 정한 계약보증금을 납부하게 하여야 한다.

1항에서 정한 계약보증금에도 각 중앙관서의 장(지방자치단체의 장, 공공기관의 장을 포함한다)으로부터 부정당업

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 그 사실이 등록확인된 자(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은 사실이 있는 대표자 또는 그 대표자

가 다른 업체에 고용되어 입찰에 관여하는 경우에는 그 사용자 포함)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계약체결일로부터 최근 2

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계약체결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

제재기간에 따라 다음 각 호의 계약보증금을 납부하게 하여야 한다.

1.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100분의 15

3.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2년 미만

100분의 25

2.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1년 미만

100분의 20

4.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100분의 30

 

 

5. 낙찰자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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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낙찰자결정방법 : 제안서적격자 중 예정가격내 최저투찰자

 

2) 예정가격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입찰개시일 전일 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6. 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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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안서 평가시 세부사항

제안평가 기초자료를 기준으로 한국산업기술시험원에서 실시함

 

2) 유의사항

제안서 또는 입찰서 내용에 중대한 허위사실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발주처는 당해 제안자를 평가 및 협상대상자 선정에서 제외하고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지하고 이를 근거로 부정당업자 제재를 관계기관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안자가 다른 제안자와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할 구체적 증거가 있는 경우 당해 제안자의 제안을 무효로 함

 

 

7. 입찰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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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제4,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물품구매(제조) 입찰유의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 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4조 및 (계약예규) 물품구매(제조) 입찰유의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조달청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불공정행위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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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계약담당자는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자가 제1항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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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윤리감사실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9. 03.

 

한국산업기술시험원장

(직인생략)

 

[양식 1]

 

시험원 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

 

- 공고번호 :

- 입찰건명 : 실험동물(마우스 등 12) 단가계약

 

1. 상기 입찰건과 관련하여 당사는 한국산업기술시험원 퇴직자(퇴직 후 2년이내영입 근무현황을 아래와 같이 제출합니다.

퇴직당시 부서

퇴직당시 직급

성 명

비 고

 

 

 

 

 

 

 

 

 

 

 

 

해당사항 없음

 

* 공공기관운영에 관한 법률상 공공기관이 시험원 퇴직자를 고용하는 경우 및

당원에서 계약직(2년 이하)으로만 근무하고 퇴직한 자는 제외

 

2. 상기 입찰 및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축소, 누락포함) 심사대상자에서 제외, 계약해지 또는 해제 및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이에 확인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기재)

 

미제출시는 심사대상자에서 제외(탈락)합니다.

  • 정보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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