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산업기술힘원

검색페이지로 이동

Beyond Korea No. 1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KTL

최상의 안전성을 위한 최적의 시험인증기관

Customer makes KTL

공고

KTL, 코로나19 선별진료소에 위문품 전달 !
작성자 : 정하림 작성일 : 2021-09-07 ()

국내 유일 공공 종합시험인증기관인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이하 KTL, 원장 김세종)은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진주시 內 선별진료소 의료진에게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9월 8일(수) 밝혔다.


KTL 임직원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선별진료소 의료진들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진주시보건소, 경상국립대병원 등 진주시 선별진료소 8곳에 직접 방문하여 포도 80여 박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이를 통해, 코로나19 방역 최일선(最一線)에서 근무 중인 의료진과 근무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온정을 나누며 힘을 북돋아주는 시간을 가졌다.

KTL은 지난 2015년 경남 진주혁신도시로 진주본원 이전 후 매명절 빠짐없이 전통시장 살리기에 노력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전달한 포도 80여 박스는 지난해 코로나19 극복 지원을 위해 자매결연을 맺은 진주청과시장에서 구매한 것으로, 전통시장 활성화 노력도 아끼지 않았다. 


KTL 김세종 원장은“코로나19 감염병 예방에 묵묵히 헌신하고 있는 모든 의료진들 덕분에 국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다”며, “이번 위문품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의료진의 지친 마음에 조금이나마 위로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선별진료소 위문품 전달, 2021.09.07.고려병원(진주시 동진로 소재) 왼쪽 3번째 KTL 이도명 사회적가치추진단장>


 

<선별진료소 위문품 전달, 2021.09.07. 진주보건소(진주시 월아산로 소재) 왼쪽부터 진주시보건소 김은숙 건강증진과장, KTL이도명 사회적가치추진단장, KTL 김세종 원장, 진주시보건소 전정탁 보건행정과장, 진주시보건소 곽향련 치매정신건강과장>


콘텐츠 담당자

  • 담당자 : 정하림
  • 전화번호 : 055-791-3232
  • 이메일 : halim@ktl.re.kr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무차별적으로 보내지는 타사의 메일을 차단하기 위해,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의해 형사처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산업기술시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