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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산업기술힘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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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KTL

최상의 안전성을 위한 최적의 시험인증기관

Customer makes KTL

품질방침

한국산업기술시험원 기업민원 보호헌장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전 임직원은 기업고객들에게 수준높은 민원대응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험원과 기업 간 소통 신뢰 민원행정」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기업고객에게 약속드립니다.

  • 하나,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ㆍ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둘,우리는 규제개선, 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하여,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 셋,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사하여 적절한 조치를 신속히 개선하고 유사한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넷,우리는 기업고객들을 대상으로 주기적으로 만족도를 평가하여 미흡한 사항은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다섯,우리는 원에서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만족 또는 개선을 요청 하실때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기업민원 불편사항 신고 및 안내
  •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주소 : (52852) 경남 진주시 충의로 10(충무공동) 고객지원총괄센터
  • KTL 고객전용홈페이지 : http://customer.ktl.re.kr → 고객불편사항신고
  • KTL 대표번호 : 080-808-0114

콘텐츠 담당자

  • 담당자 : 고객총괄센터
  • 전화번호 : 080-808-0114
  • 이메일 : 고객총괄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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